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연구는 4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여 문학 텍스트에 대한 반응을 활성화하기 위한 방법으로 사고 생성 질문 전략을 제시하고 구체적인 지도 방안을 모색하여 실제 수업에 적용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반응 중심 문학 교육은 종전의 문학 교육이 문학에 대한 지식을 위주로 한 지식 교육이었던 것에 비해 ‘감상’의 의미를 더욱 강조함으로써 학습자의 심미적 감상을 활성화하고자 한다. 그러나 이러한 반응 중심 문학 교육도 실제 활용 측면에서 학습자의 반응의 유창성과
저자 | 백인화 |
---|---|
학위수여기관 | 광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국어교육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ii, 74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68283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