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인성교육 그림책 읽기 활동이 유아의 정서지능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는데 목적이 있다. 본 연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연구문제는 다음과 같다. 연구문제 : 인성교육 그림책 읽기 활동이 유아의 정서지능에 어떠한 영향 을 미치는가? 연구의 대상은 G시에 위치하고 있는 J유치원의 2개 학급의 만 5세 유아 30명을 대상으로 하였다. J유치원의 한 학급의 15명(남 8명, 여 7명)은 실험집단으로, 다른 학급의 15명(남 8명, 여 7명)은 비교집단으로 임의 배정하였다. 각 집단의 월령은 ...
저자 | 추경 |
---|---|
학위수여기관 | 광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유아교육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63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68744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