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高中《中国语Ⅰ》听力形成性评价试题分析及设计 外语教学的基本目的在于提高沟通能力。沟通能力不仅包括读写能力,还包括听力能力。特别是在日常沟通环节,听力占有更大的比重。2014年目前在高中所用的汉语教材《中国语Ι》是为了贯彻2007年改订教育课程中提出的重点培养交流能力的精神而编排的。 高中生在进行汉语学习时,听力是培养交流能力的重要部分,也是实现教育目标的重要环节。于是本研究通过分析2007年改订教育课程中出版的高中学校9种汉语教材来重点阐述听力教育的重要性。 本研究针对对于听力部分的重要性,以2007年改订教育课程纲领为依据, 分析了高中9种汉语教材《中国语Ι》。 把教学目标分为 “发音”...
저자 | 裵嘉煐 |
---|---|
학위수여기관 |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중국어교육전공 |
지도교수 | 金美順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197 p. |
키워드 | 중국어 듣기 영역, 형성평가 문항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0199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