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빅데이터가 ICT분야의 최신 트렌드로 소개된 이후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활용한 기업의 경영활동에 대한 관심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지만, 실제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보편화된 시스템은 아직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본 연구에서는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SNS 라는 소셜 빅데이터를 분석 소스로 하여, 시장에서의 반응이 민감하고 보편화된 화장품 이라는 ...
저자 | 송재오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통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컴퓨터정보공학과 컴퓨터정보공학 전공 |
지도교수 | 이상문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 107 p. |
키워드 | 빅데이터 소셜 SNS 마이크로타겟팅 Buzz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0673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