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친환경제품 가치가 친환경브랜드와 고객 친환경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사무용복합기 시장을 컨설팅 관점에서
A study on the influence of eco-friendly product value to eco-friendly brand and customers's behavior -consulting from an domestic multi-function printer market point of view 원문보기


유상열 (한성대학교 지식서비스&컨설팅대학원 지식서비스&컨설팅학과 매니지먼트컨설팅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공업화와 산업화로 경제 성장과 소비 수준이 향상되었으나, 자원의 고갈로 인해 환경 문제가 생겨나고 인류는 생존 기반을 위협받고 있다. 환경 문제가 세계적 관심사로 떠오르면서 기업은 지속가능 개발을 통한 성장을 이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환경 제품의 비싼 가격과 품질 요인의 제약으로 인하여 환경 시장의 성장 속도는 기대만큼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2014년 UN의 세계녹생경제 보고서에 따르면 인구의 증가와 이에 따른 에너지 소비의 증가로 인한 자연의 파괴와 자원고갈의 문제가 심각하게 대두되고 있으며, 현재와 같은 소비문화가 지속된다면 지속가능한 경제가 불가능해 질 것으로 예측 되었다. 따라서 기업의 환경을 고려한 경영 활동은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Although improvement in industrialization and economic growth, industrialization and consumption levels, due to the depletion of resources, environmental issues are springing up based on the survival of humanity is threatened. As environmental issues have emerged as a global concern, companies are c...

주제어

#친환경 브랜드 브랜드 신뢰 서비스 브랜드 이미지 고객 친환경 행동 VBN이론 친환경 가치 

학위논문 정보

저자 유상열
학위수여기관 한성대학교 지식서비스&컨설팅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지식서비스&컨설팅학과 매니지먼트컨설팅전공
발행연도 2016
총페이지 x, 121 p.
키워드 친환경 브랜드 브랜드 신뢰 서비스 브랜드 이미지 고객 친환경 행동 VBN이론 친환경 가치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01842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