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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웹기반 탐구학습 환경에서 학업성취도와 과학탐구능력을 증진하는 학습자의 학습양식에 적합한 스캐폴딩 설계를 위한 기초자료를 제공하는데 있다. 본 연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연구문제는 다음과 같다. 첫째, 웹기반 탐구학습 환경에서 사전성적의 영향을 통제했을 때, 학습자 학습양식과 스캐폴딩 유형 간 학업성취도에의 상호작용 효과가 있는가? 둘째, 웹기반 탐구학습 환경에서 사전성적의 영향을 통제했을 때, 학습자 학습양식과 스캐폴딩 유형...
저자 | 곽현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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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교육공학전공 |
지도교수 | 이영주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ⅶ, 100 p. |
키워드 | 웹기반 탐구학습 환경 학습양식 스캐폴딩 학업성취도 과학탐구능력 상호작용 2-way ANCOVA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1746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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