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초등학교 3~4학년 미술교과의 ‘조형 요소와 원리의 발견’ 기초 수준의 ‘선, 형, 색으로 표현해요’ 내용과 3학년 영어교과의 색깔관련 단원인 ‘What Color Is It?’을 통합적으로 지도하기 위한 디지털 교과서를 개발하는 데 있다. 위와 같은 목적에 따라 설정된 미술 교과의 학습 차시 주제는 다음과 같다. 1. 10색상환의 색 이름을 알아보고, 색깔 바퀴 만들기 2. 오방색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한복 접기 3. 여러 가지 모양의 영어 이름을 알고, 나만의 캐릭터 꾸미기 본 연구에서 사용한 e-book ...
저자 | 이소라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미술교육학과초등미술교육전공 |
지도교수 | 정현일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 47 p. |
키워드 | 스마트교육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1768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