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최근 5년동안 폭발적인 데이터양의 증가와 이를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는 솔루션의 발전으로 빅데이터 분석은 모든 산업분야의 핵심역량이 되고 있다. 이러한 빅데이터 분석은 특히 인터넷 고객관계 관리(eCRM)에서 많이 활용되고 있는데, 전자상거래 기업들은 소비자들의 구매와 검색 기록 외에 각종 로그데이터까지 분석하여 개인화(personalization)에 활용하고자 한다. 개인화를 통한 정확한 ...
저자 | 김민성 |
---|---|
학위수여기관 | 연세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임일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i, 40장 |
키워드 | 빅데이터 구매예측 머신러닝 엔트로피 big data predict purchase machine learning entropy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7575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