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중 FTA가 체결된 이후로 중국 시장이 활기를 뛸 것으로 예상하여 많은 기업들이 중국 시장에 진출 할 것으로 본다. 그러나 이미 다국적 기업들이 중국 시장에 진출하여 선점하고 있어서 한국 기업들이 다소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본다. 한국 기업의 경쟁력 제고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중국 시장의 규모와 현황 및 트렌드를 파악하고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진출 사례를 마케팅 전략적으로 분석하고 문제점을 파악하여 해결방안을 연구하였다....
저자 | 김영수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기업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 전공 |
지도교수 | 문준연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iv, 62 p. |
키워드 | 마케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2031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