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경상남도 C시에서 장애진단을 받고 최소한의 의사소통과 수업진행이 가능한 지적장애인 3명을 대상으로 2015년 3월부터 2015년 5월까지 주 매 2회 소요시간은 50분씩 총 15회기 동안 음악치료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이를 위한 음악치료 활동은 도입(10분), 전통난타(15분), 댄스난타(15분), 음악감상(10분)으로 구성하였고, 검사도구는 Conners 평가 척도에 의한 사전‧사후 주의집중 행동 변화와 각 영역별 대상자들의 주의집중 지속시간과 자발적인 치료사와의 사회적 상호작용(...
저자 | 이필숙 |
---|---|
학위수여기관 | 가야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사회복지학전공 |
지도교수 | 김치영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iii, 113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6124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