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일샵 여성고객의 네일 관리 및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Nail Care Perception and Revist Intention Customers in Nail shop 원문보기


정이슬 (가천대학교 경영학과 뷰티예술경영전공 국내석사)

초록

본 연구는 네일샵 여성고객의 네일 관리 인식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밝히는 데 목적을 갖고 416명의 네일샵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실증 조사하였으며 그 결과를 종합하면 다음과 같다. 첫째, 일반적 특성에 따른 네일 관리 인식도 차이에 있어 연령에 따라서는 전반적인 네일 관리 인식도와 하위요인별 네일 관리 중요요소, 네일 관리 서비스 선호요인에 대해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차이가 나타났으며(p<.001), 40대 이상의 경우 전반적인 네일 관리 인식도와 네일 관리 중요요소, 네일 관리 서비스 선호요인이 높게 나타난 반면, 40대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is study is intended to look into the effects of female customers' perception of nail care on their revisit intention in nail shop. To achieve this, an empirical survey was carried out 450 female customers visiting to nail shops in Seoul. The SPSS 18.0 was used for the analysis of collected data. ...

주제어

#네일샵 여성고객 네일 관리 재방문 의도 네일관리 인식 

학위논문 정보

저자 정이슬
학위수여기관 가천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뷰티예술경영전공
지도교수 최영희
발행연도 2015
총페이지 v, 111 p.
키워드 네일샵 여성고객 네일 관리 재방문 의도 네일관리 인식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89020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