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감정일기쓰기가 초등학생의 자아존중감 및 대인관계만족도에 미치는 효과를 알아보는 것이다. 본 연구의 목적과 선행연구의 고찰을 통하여 설정한 연구문제는 다음과 같다. 첫째, 감정일기쓰기가 초등학생의 자아존중감 전체를 향상시키는데 효과가 있는가? 둘째, 감정일기쓰기가 초등학생의 자아존중감 각 하위요인을 향상시키는데 효과가 있는가? 셋째, 감정일기쓰기가 초등학생의 대인관계만족도 전체를 향상시키는데 효과가 있는가? 넷째, 감정일기쓰기가...
저자 | 강민정 |
---|---|
학위수여기관 |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상담교육전공 |
지도교수 | 홍종관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iv, 62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90469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