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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인터넷 매체의 급격한 성장에 따라 마케팅 방법도 변화하고 인터넷 매체를 기반으로 새로운 형태의 영상광고가 나타났다. 이런 새로운 형태의 영상광고는 바로 바이럴 영상광고이다. 또한 바이럴 영상광고의 소비자 행동도 다르게 나타난다. 인터넷 매체에서의 소비자 행동은 공감으로부터 공유까지 이어지는 것이다. 본 연구에서는 공유회수 높은 바이럴 영상광고를 테일러(Taylor)의 6분할 메시지 전략과 광고 소구를 분석 하였다. 2012년부터 2014년까지 매년 공유회수 높은 20개의 ...
저자 | JIN SHENGJU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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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부경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산업디자인학과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68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92954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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