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중국 외식 시장은 중심으로 SNS의 특성 중에서 유희성, 고객 맞춤화, 상호작용성,구전을 통해서 외식 브랜드 자산, 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밝히는데 있다. 그래서 본 연구의 세부적인 목적은 첫째, SNS의 특성 관련 선행 연구를 통해서 SNS의 특성 요인을 도출하고자 합니다.둘째, SNS의 특성 중에서 유희성, 고객 맞춤화, 상호작용...
저자 | 계경홍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김보영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iv, 57 p. |
키워드 | 마케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96019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