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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SNS특성 요인이 브랜드 자산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mpany's social media marketing activities on brand equity and purchase intention 원문보기


계경홍 (한양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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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의 목적은 중국 외식 시장은 중심으로 SNS의 특성 중에서 유희성, 고객 맞춤화, 상호작용성,구전을 통해서 외식 브랜드 자산, 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밝히는데 있다. 그래서 본 연구의 세부적인 목적은 첫째, SNS의 특성 관련 선행 연구를 통해서 SNS의 특성 요인을 도출하고자 합니다.둘째, SNS의 특성 중에서 유희성, 고객 맞춤화, 상호작용...

주제어

#마케팅 

학위논문 정보

저자 계경홍
학위수여기관 한양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김보영
발행연도 2016
총페이지 iv, 57 p.
키워드 마케팅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96019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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