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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많은 종류의 내연기관 중 디젤기관은 고압축비 적용이 가능하여 상대적으로 열효율이 높고,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적어 기업 평균연비 및 배출가스 규제 대응에 유리하다. 하지만 디젤기관은 공연비가 희박하고 압축비가 높아 질소산화물이 다량으로 생성되는 문제점을 자지고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CRDI, EGR이라는 전처리와 이를 보완하는 ...
저자 | 정우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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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국민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자동차공학과 |
지도교수 | 이성욱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vii, 52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97353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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