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탈무드를 보면 “배우기 위해서는 학습 친구를 사귀어야한다.”라고 되어 있다. 1세기경 로마의 수사 지도자 학교장이었던 Quintillion은 “학생들은 서로를 가르치면서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주장 하였으며, 로마 철학자 Senecassm은 “가르치면서 두 배로 배운다.”와 같은 진술을 통하여 ‘협동학습(cooperative learning)'을 옹호하였다. Moravia의 Johann Amos Comenius(1592-1679)는 “학생들은 다른 학생들을 가르치고 배움으로서 배움의 효과를 얻는다.”고 하였다. 본 연구는 ...
저자 | 권병준 |
---|---|
학위수여기관 | 한신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학과 |
지도교수 | 노정학,양춘우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iii, 60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99998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