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해시태그 유무에 따른 SNS 광고효과 : SPA 브랜드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신지예 (연세대학교 대학원 의류환경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스마트 폰의 대중화와 웹 3.0의 등장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ocial Network Service; SNS)가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로 각광받게 되었다. 이러한 SNS 흐름 상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새로운 기능 중 하나가 바로 해시태그 (Hashtag)이다. 특정 주제에 대한 공유와 확산이 쉽고 간편하게 이루어 지는 장점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매력적인 마케팅 툴뿐만 아니라 하나의 문화현상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상품 회전율이 빠르고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개최하는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dissemination of mobile device and the era of Web 3.0 expand the effectiveness of advertising in aspects of response rate and real-time event. Therefore, SNS advertising is considered as an effective marketing strategy, which facilitates the effective communication between the company and the co...

Keyword

#SPA 브랜드 SNS 광고 해시태그 마케팅 활동 광고가치 광고태도 구전의도 SPA brands hashtag marketing activity SNS advertising advertising value interactivity attitude towards advertising WOM 

학위논문 정보

저자 신지예
학위수여기관 연세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의류환경학과
지도교수 고은주
발행연도 2016
총페이지 ix, 114 p.
키워드 SPA 브랜드 SNS 광고 해시태그 마케팅 활동 광고가치 광고태도 구전의도 SPA brands hashtag marketing activity SNS advertising advertising value interactivity attitude towards advertising WOM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004573&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