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의 목적은 소비문화의 차원화를 통하여 그동안 추측적인 토론의 갖는 소비문화 연구를 위한 새로운 분석단위를 진행하는 데 있다. 이 연구과정을 통해서 소비문화에 대한 연구을 위한 윤리적 바탕을 강조하고 활성하는데 일조할 수 있기 바란다. 그에 다가 급한 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현대소비사회에서 제일 중요시한 문화적인 특징이라고 주장할 수 있는 소비에 대한 연구의 핵심에 자리 잡기로써 소비문화와 세계화에 따라 소비문화변화 연구에 대한 관심을 많아지게 만들었다, 그동안 정치, 경제, 사회분야와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주목받지 못했던 주제어
저자 | 팜티탄하 |
---|---|
학위수여기관 | 동아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윤성욱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iii, 58장 |
키워드 | 소비문화 의미성 상호작용성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00888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