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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2O 서비스를 통한 오프라인 매장 이용의도 요인에 관한 연구 : 위치기반 서비스를 중심으로
A Study on Intention to Use Offline Store through O2O Service 원문보기


손상아 (숭실대학교 소프트웨어특성화대학원 소프트웨어전공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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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 스마트폰 보급률은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모바일 산업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에 따라 새로운 서비스가 등장하면서 매년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그 중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는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근처의 오프라인 매장의 정보를 제공하고 이용을 유도하는 중요한 수단이 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의 확산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잃어버린 고객을 되찾고 상권의 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이용요인을 파악하는 것은 중요하다. 그러나 현재까지 O2O 서비스에 대해 많은 연구가 이루어지지 않은 실정이다. 본 연구는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Smartphone usage rate worldwidely grows every year as well as mobile industry develops. The world encounters changes because new types of service appears as time goes. Especially O2O service has been to the fore at this time. Therefore, It is important to restore customers to the offline store from ...

주제어

#O2O 서비스  #소프트웨어  #위치기반 서비스 

학위논문 정보

저자 손상아
학위수여기관 숭실대학교 소프트웨어특성화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소프트웨어전공
지도교수 신용태
발행연도 2016
총페이지 vi, 46 p.
키워드 O2O 서비스, 소프트웨어, 위치기반 서비스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009264&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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