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In 2009, the revised curriculum has reduced a lot of complex number contents. In this study, we investigate the contents of the textbook along the curriculum. The effective way to understand complex number concepts in high school mathematics is suggested.
The complex number enables students to ...
저자 | 강성희 |
---|---|
학위수여기관 | 부산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김부윤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i, 50 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01957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