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에서 온라인 광고와 매출의 관련성 분석
Relevance analysis of online advertisement and e-commerce sales 원문보기


김정국 (圓光大學校 情報管理學科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국내외 전자상거래시장은 정보통신망의 발전과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인터넷은 우리의 일상생활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기업은 홍보, 제품설명, 제품판매, 고객관리를 위해서 전자상거래는 필연적인 상황이 되었다.
브랜드가 미흡한 소기업일수록 홍보를 위해서 인터넷 광고가 필요하다. 인터넷광고중에서 키워드 검색광고는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다.
기업...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spread of the Internet and smart phones has become national and international e-commerce market is expanding. PR companies, product descriptions, product sales, e-commerce for customer management has become an inevitable situation. Internet advertising is necessary in order to promote the more s...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정국
학위수여기관 圓光大學校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情報管理學科
지도교수 崔東雲
발행연도 2016
총페이지 vii, 79장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02488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