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중국은 최근 몇년간에 세계적으로 빠른 경제 발전을 이루어왔다. 이에 따라 중국 이외 국가, 매체 및 기업이 중국 시장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 위 논문 제목에서 언급된 것처럼 중국 신랑(sina) 웨이보란 중국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사람들과 소통하는 채널로써 일시간 인기가 많아졌다. 신랑 웨이보는 중국 사람과 프리하게 별도로 친구 추가가 필요없이 대화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써 매우 중요한 채널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중국 사회 현황에 따라서 여러가지 주의 사항이 있다.
중국 신랑(sina) 웨이보는 중국 대표 포털인 신랑(新浪)의 ...
저자 | 후쑤산 |
---|---|
학위수여기관 | 건국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신문방송학과(GLOCAL) |
지도교수 | 서상호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71 p. |
키워드 | 돌발적 이슈 웨이보 전파 웨이보 여론 유도 SNS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18207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