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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세기 무한경쟁 시대의 현대사회에서 홍보 분야는 더 이상 사기업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정부 및 공공기관에서도 각 기관의 다양한 업무와 시책 등을 대중들에게 알리고 참여를 확대시키기 위해 행정홍보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공적인 이익을 목적으로 하는 공공기관의 홍보는 특정인을 대상으로 하는 홍보나 소비를 위한 홍보가 아니기 때문에 일반 사기업의 홍보보다 접근성이 용이해야 하고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정보 전달이 요구된다.
다양한 미디어 매체들의 발전에 힘입어 정보 전달과 공유가 더욱 수월해짐에 따라 대중들의 참여 욕구와 참여를 위한 통로 또한 다양해지고 있다. 그로 인해 공공사업의 전개 과정이 모두 투명하게 공개되고 ...
저자 | 박성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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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동의대학교 영상정보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영상콘텐츠학과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vi, 53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18327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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