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국내 화장품제조업에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
/ODM(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을 최초로 도입한 한국콜마(주)의 사례를 통해 국내의 중소 화장품 제조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전략을 찾아보고자 한다.
화장품 제조기업의 성공전략에 대한 연구는 존재하지만 기업의 성장단계별 지속가능 성장전략의 실행과정을 분석한 연구는 미흡하다. 이에 본 연구는 한국콜마(주)의 지속성장 단계를 창업기, 성장기, 고속성장, 성숙기 총 4단계로 분류하여 지속성장 전략과 ...
저자 | 정종윤 |
---|---|
학위수여기관 | 한밭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창업학과 |
지도교수 | 박성환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 94장 |
키워드 | 화장품제조 OEM/ODM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38199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