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화장품 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 확대 전략 : 한류의 경제적 효과를 중심으로
A study on advancedment[i.e. advancement] strategy for Korean cosmetic industry in the Chinese market 원문보기


리샤오텅 (한밭大學校 經濟學科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개혁개방 후에 중국 경제는 높은 성장으로 인해 중국인들의 생활태도 아주 큰 변화를 가지게 되었다. 중국인들은 소득 증가, 구매력 상승 및 자신 이미지 중시로 인해 중국 화장품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잠재력이 있고 최대 최고의 이윤을 남기는 매력적인 시장 중 하나로 부상되었다.
한국과 중국은 지리적으로 위치가 가깝고, 문화가 비슷하고, 피부특성도 비슷하기 때문에 중국인들은 한국 화장품을 더욱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특히, 한국 영화, 드라마 등 대중매체 및 한류 스타들이 중국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이로 인해 한국 화장품이 중국에서 높은 인기와 높은 이미지를 누리게 되었다. 한류의 영향으로 중국 소비자는 한국 화장품의 구매 의존도가 증가하여 많은 한국 화장품 기업들은 중국 화장품 시장에 진입하고 있다. 또는 한국과 중국은 ...

학위논문 정보

저자 리샤오텅
학위수여기관 한밭大學校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經濟學科
지도교수 조필규
발행연도 2017
총페이지 vi, 65장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382050&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