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개혁개방 후에 중국 경제는 높은 성장으로 인해 중국인들의 생활태도 아주 큰 변화를 가지게 되었다. 중국인들은 소득 증가, 구매력 상승 및 자신 이미지 중시로 인해 중국 화장품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잠재력이 있고 최대 최고의 이윤을 남기는 매력적인 시장 중 하나로 부상되었다.
한국과 중국은 지리적으로 위치가 가깝고, 문화가 비슷하고, 피부특성도 비슷하기 때문에 중국인들은 한국 화장품을 더욱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특히, 한국 영화, 드라마 등 대중매체 및 한류 스타들이 중국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이로 인해 한국 화장품이 중국에서 높은 인기와 높은 이미지를 누리게 되었다. 한류의 영향으로 중국 소비자는 한국 화장품의 구매 의존도가 증가하여 많은 한국 화장품 기업들은 중국 화장품 시장에 진입하고 있다. 또는 한국과 중국은 ...
저자 | 리샤오텅 |
---|---|
학위수여기관 | 한밭大學校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經濟學科 |
지도교수 | 조필규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i, 65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38205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