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학위논문 상세정보

뷰티 유튜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특성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성과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

The effect of beauty youtuber's marketing communication characteristics on product purchase intention : credibility and brand attitude as mediator


주링즈 (한양대학교 대학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국내석사)
초록

뷰티 유튜버(Beauty Youtuber)는 유튜브에서 뷰티 제품과 관련된 동영상을 직접 제작하고 올리는 사람이며 그들이 기업에서 협찬을 받고 제품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올리며 또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해 동영상으로 올리고 제품을 홍보한다. 뷰티 유튜버가 꾸준히 동영상을 제작해서 올리면 이러한 과정 속에서 유튜브 이용자들은 뷰티 유튜버에게 높은 친밀도를 가지게 되고, 뷰티 유튜버는 관심 분야에 대한 공감대와 진정성을 바탕으로 신뢰를 쌓아가며 이용자들의 행동을 바꾸는 데 큰 영향력을 미치게 된다. 최근 인기 유튜버들은 사회적 영향력이...

주제어

#미디어;

저자 주링즈
학위수여기관 한양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지도교수 안동근
발행년도 2017
총페이지 vii, p.
키워드 미디어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38494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DOI 인용 스타일

"" 핵심어 질의응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