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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수용모델(TAM)과 후기수용모델(PAM)을 이용한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박원호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광고PR학과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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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초록
스마트폰의 급속한 보급과 함께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별 없이 현명하 고 편리한 소비를 추구하는 사용자 니즈(Needs)가 늘어나고 있다. 이런한 융합적인 소비 활동 가운데 대표적인 것이 O2O(Online to Offline)이다.
본 연구에서는 국내 대표적 O2O서비스인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를 이용 해 본 경험이 있는 모집단을 중심으로 ...

주제어

#O2O Online to Offline Retail 유용성 기대충족 지속사용의도 기술수용모델(TAM) 후기수용모델(PAM) 

학위논문 정보

저자 박원호
학위수여기관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광고PR학과
지도교수 최세정
발행연도 2017
총페이지 91 p.
키워드 O2O Online to Offline Retail 유용성 기대충족 지속사용의도 기술수용모델(TAM) 후기수용모델(PAM)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43607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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