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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2O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신주연 (경희대학교 대학원 조리외식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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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온라인을 통하여 제품 혹은 서비스를 구매하고 오프라인을 통하여 서비스를 제공받는 형태인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의 확대가 두드러지고 있다. 환대산업분야인 외식, 호텔, 그리고 관광 분야에서의 O2O 서비스 성장이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외식산업분야의 O2O 서비스 산업은 다양성과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외식산업분야에서의 O2O 서비스 실시는 배달 앱 서비스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최근 커피전문점의 규모가 약 12조원에 육박하며 영화산업 규모의 2배가 넘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런 흐름에 맞추어 2014년에 전세계 최초로 스타벅스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O2O 서비스인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expansion of O2O(online to offline) service, which is a form of purchasing
products or services through online and providing it through offline, is prominent
recently. The growth of O2O service is growing in the hospitality industry,
restaurants, hotels, and tourism, particularly, th...

주제어

#o2o 서비스 품질, 지각된 대기시간, 고객 만족, 지속적 이용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신주연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조리외식경영학과
지도교수 남궁영
발행연도 2019
총페이지 viii, 96 p.
키워드 o2o 서비스 품질, 지각된 대기시간, 고객 만족, 지속적 이용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077903&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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