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식이미지에 따른 한식당의 선택속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산동지역의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impact of selection attributes on the customers' attitude according to Korean food image : focusing on consumers among Shandong Province in China 원문보기


왕영 (목원대학교 무역학과 국제경영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오늘날 시대별 국가별로 다양한 면모와 발전을 거듭하면서 사람들의 삶의 태도도 자주 변하고 있다. 특히 한류 열풍 덕분에 전 세계의 사람들은 한국음식, 한국드라마, 한국음악 및 영화 등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한류 열풍이 중국에 올 때부터 중국인들에게도 만찬가지로 한국음식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본 연구는 한식이미지에 따른 한식당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 파악하기 위하여 문헌자료를 수집하고 ...

주제어

#한식당 선택속성 한식이미지 고객만족도 재방문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왕영
학위수여기관 목원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무역학과 국제경영전공
지도교수 김성엽
발행연도 2017
총페이지 vii, 102장
키워드 한식당 선택속성 한식이미지 고객만족도 재방문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438063&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