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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소비자와 브랜드간의 상호작용인 공동창조(Co-creation) 활동이 옴니채널(Omni Channel)이라는 새로운 채널 환경에서 더욱 효과적이고 지속가능한 브랜딩에 기여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제시하는데 목적이 있다. 참여형 소비의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등장한 새로운 소비자는 능동적인 협력자의 역할을 통해 브랜드와 이야기할 수 있는 대상이 되었고 이러한 상호작용을 통해 가치 공동창조를 형성한다. 이들의 경험은 언제 어디서나 일어나고 ...
저자 | 이아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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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성신여자대학교 문화산업예술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문화산업예술학과(융합디자인전공) |
지도교수 | 장혜진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 69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43824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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