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지각된 가치와 지각된 위험이 소비자의 온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 온라인 해외 직구의 중심으로
Effect of perceived value and perceived risk on online customer purchase intentio: With a Focus on overseas direct buying of Chinese consumersns 원문보기


추이야오꺼 (동아대학교 대학원 무역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전자 상거래도 신속하게 발전과 확장하고 있다. 이제, 온라인 쇼핑은 온라인 소비자들이 생활 속에서 필수 불가결한 일부분이 되고, 소비자들이 상품을 구매하는 중요한 채널이다. 해외직구는 최근 몇 년 동안 전자 상거래 분야에서 나타나는 일종의 새로운 쇼핑 모델이고, 전통적인 쇼핑 모델과 한 나라의 국내 온라인 쇼핑에 비해, 다 위험환경, 다중 결정 과정의 특징을 갖고 있다. 온라인 해외직구의 ...

Keyword

#지각된 위험 지각된 가치 온라인해외직구 구매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추이야오꺼
학위수여기관 동아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무역학과
지도교수 문철주
발행연도 2017
키워드 지각된 위험 지각된 가치 온라인해외직구 구매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44154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