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국 문 초 록
숲 활동 프로그램이 장애아동의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제출자: 김요한
지도교수: 노병일
아동들은 놀이를 통해 성장하고 많은 사회적 기술을 습득한다. 오늘날 아동들은 대부분 신체활동을 통한 놀이를 위해 놀이터나 실내놀이터, 학교 운동장 등을 이용하면서 또래들과 상호작용 하면서 놀이를 하고 있다. 장애아동도 마찬가지이며 특히나 장애아동들은 개별적으로 가지고 있는 장애의 ...
저자 | 김요한 |
---|---|
학위수여기관 | 대전대학교 경영행정사회복지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사회복지학과 |
지도교수 | 노병일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35 |
키워드 | 숲 활동 프로그램 사회성 장애아동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55736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