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 왕홍의 특징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A Study on the Effect of the Chinese Wanghong's Characteristics on Consumer Response 원문보기


장야친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국제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중국 왕홍의 특징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의 왕홍은 SNS 플랫폼에서 활동하며 제품을 판매하고 홍보한다. 이러한 왕홍 마케팅은 인터넷의 보급과 SNS 플랫폼의 발달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그리고 왕홍을 활용한 마케팅 사례도 점점 많아졌다. 게다가 왕홍의 제품판매 금액도 중국의 소비시장의 많은 부분을 점유하고 있다. 왕홍 마케팅은 효율적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SNS 플랫폼에서 제시하고 소비자의 반응을 즉각적으로 수용한다. 왕홍 마케팅을 이용해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판매하고 홍보하는 것은 다른 홍보 수단보다 매우 큰 영향력을 보인다. 기존 관련 연구를 검토하여 왕홍의 특징으로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A Study on the Effect of the Chinese Wanghong's Characteristics on Consumer Response

Chinese Wanghong uses SNS platform in promoting and selling the product. Wanghong marketing spread speedly and rapid growth in the development of the platform by SNS. And marketing case has become more and ...

주제어

#왕홍 마케팅 왕홍의 특징 SNS 플랫폼 신뢰 구매의도 Wanghong marketing SNS trust characteristics consumer response 

학위논문 정보

저자 장야친
학위수여기관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국제경영학과
지도교수 전종근
발행연도 2017
총페이지 72
키워드 왕홍 마케팅 왕홍의 특징 SNS 플랫폼 신뢰 구매의도 Wanghong marketing SNS trust characteristics consumer response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56373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