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내 ‘왕홍’(SNS 스타) 생방송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ffect of Internet Celebrity Live Interaction on Chinese Online Purchase Intention 원문보기


육가혜 (건국대학교 대학원 국제무역학과 국제경제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인터넷 발전은 왕홍 마케팅의 발전을 촉진시킨다. 인터넷 플랫폼과 운영기술이 지속적인 발전하기 때문에 왕홍은 "1.0시대"가 "2.0시대", "3.0시대"로 탈바꿈한다. 왕홍 마케팅의 발전은 대단한 상업기능과 잠재력을 갖고 있다.
지금 중국내 C2C 모식은 전자상거래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 몇 년간에, 왕홍 마케팅시대의 도래에 따라 사람들의 생활방식이나 소비관념도 달라지고 있다. 특히 왕홍은 생방송을 통하여 소비자에게 개성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그리고 왕홍들은 타겟 마케팅 수단을 이용하여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rise of the Internet promoted development of the Internet celebrity economy. Along with continuously upgrade of the Internet platform and operational technology, the Internet celebrity experienced transformation from 1.0 to 2.0 and 3.0. The aggregation and development of the Internet celebrity e...

주제어

#왕홍 마케팅 왕홍 생방송 C2C 전자상거래 의류쇼핑 구매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육가혜
학위수여기관 건국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국제무역학과 국제경제
지도교수 조현준
발행연도 2017
총페이지 106
키워드 왕홍 마케팅 왕홍 생방송 C2C 전자상거래 의류쇼핑 구매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572093&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