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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에서는 커피교육과 원격교육을 융합한 커피원격교육에 맞는 평가모델을 실제 구축하기 위하여 예비 설문조사를 통하여 커피교육 진단 시 필요한 사항과 선행연구를 참고하여 예비 커피원격교육 평가모델을 구축하고, 이후 추가적인 전문가 설문조사진행을 통하여 최종 커피원격교육 평가모델을 구축하였으며, 영역별 가중치까지 설정하는데 목적을 두었다.
이와 같이 커피원격교육 평가모델 구축을 위하여, 먼저 커피교육 이수자를 대상으로 설문지를 배포하여 해당 설문 사항에 대한 조사․분석 내용 중 만족도를 중심으로 예비 커피원격교육 평가모델을 구성하였다. 다음으로는 앞서 설계한 예비 커피원격교육 평가모델 검증을 위해 ...
저자 | 홍성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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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나노IT융합공학전공 |
지도교수 | 김경훈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ii, 140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57400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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