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언어는 문화의 담체이고 문화는 언어의 내용이며 언어와 문화는 떨어질 수 없는 존재이다. 따라서 사람들은 한 언어를 배우려면 그 언어가 처한 문화 환경까지 제대로 이해해야 한다. 언어교육에서 언어와 문화의 관계를 이해하기가 중요하며 학자들이 이에 대해 많은 학술적 관점도 제기하였다. 이제 교사들도 중학교 영어교육에서 문화교육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학생들이 영어공부를 할 때 문화교육도 받으면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본 논문은 중학교 영어교육을 중심으로 연구하여 다음과 같이 4장으로 나누었다. 제1장에서는 이론적 배경을 ...
저자 | 허귀아 |
---|---|
학위수여기관 | 가천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영어영문학과 |
지도교수 | 박충연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76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58981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