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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의 서비스는 여러 부서에서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고, 각 부서에서의 서비스 내용은 부서의 특성에 맞게 여러 방식으로 제공되며, 이 서비스에 대한 경험은 항공사에 대한 충성도에 적지 않은 영향을 끼치게 된다. 때때로 항공사의 서비스는 불가항력적인 비정상 운항의 경우가 생기기도 하는데, 이때 항공사는 제대로 이루어진 보상으로 인하여 서비스 회복을 효과적으로 이룰 수 있게 되기도 한다.
그러므로 항공기 비정상 운항으로 인한 항공사의 보상이 고객 충성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또 좌석등급에 따라 충성도에 어떤 ...
저자 | 정가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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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국제관광학과 |
지도교수 | 조민호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vii, 107 p. |
키워드 | 관광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69867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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