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왕홍의 개인적 특성이 제품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원문보기


맹효염 (국민대학교 일반대학원 언론정보학과 광고학전공 광고홍보학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중국의 왕홍은 SNS 플랫폼에서 활동하며 제품을 판매하거나 홍보하는 사람들이다. 인터넷 플랫폼과 운영기술의 지속적인 발전과 함께 왕홍은 “1.0시대”, “2.0 시대”, “3.0 시대”로 진화해 왔다. 최근 몇 년 동안 왕홍들은 인터넷의 보급과 SNS 플랫폼의 발달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왕홍의 제품판매 금액이 중국 소비시장의 많은 부분을 점유하고 있다.
이 연구는 기존 관련 연구를 바탕으로 왕홍의 개인적 특성으로 매력성, 전문성, 진실성을 도출하였으며, 이러한 왕홍의 개인적 특성이 제품신뢰도와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Chinese wanghong is very active on the SNS platform and they sell and promote products. As the Internet platform and operating technology continue to evolve, Wang Hong turns into "1.0 era," "2.0 era," and "3.0 era." In recent years, Wang Hong has been growing rapidly due to the diffusion of the Inte...

학위논문 정보

저자 맹효염
학위수여기관 국민대학교 일반대학원 언론정보학과 광고학전공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광고홍보학전공
지도교수 이세진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vii, 50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70840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