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고등학교(용인시 소재) 자연과정 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1년 반 동안 실시한 하브루타 수업이 수학 학습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하기 위함이다. 본 연구자는 하브루타 수업의 성과를 학습태도와 학업성취면에서 확인해 보았다. 학습태도 변화를 확인하기 위해 사전·사후 설문을 진행하였고, 개방형 질문지에 구체적인 생각을 기술하도록 하였다. 학업 성취의 변화는 자연반 모든 학생이 동일한 하브루타 수업을 수강하였기에 변인 통제가 이루어지지 않아 방과후 자율 ...
저자 | 김선숙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학과 수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이기석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v, 62 p. |
키워드 | 하브루타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74676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