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도시가 발달하고 시장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상인들은 판매증진을 위한 1차 홍보 수단으로 ‘간판’을 적극 활용한다. 이렇듯 간판이 도시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상인들에게 필수적인 요소가 되면서 최근 옥외광고 시장도 활성화 되고 있다. 그러나 무분별하게 설치된 간판은 도시환경과 조화를 이루지 못하고 도시경관을 해치고 있다.
이러한 간판의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서 각 지역별로 간판개선사업을 추진하고 있지만 실효성이 크지 않다. 그 주된 이유는...
저자 | 김현옥 |
---|---|
학위수여기관 | 한밭大學校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産業經營工學科 |
지도교수 | 이동형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vii, 64장 |
키워드 | 간판 간판의기능 간판의 디자인요소 고객선호도 간판개선시범사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75148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