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이 연구의 목적은 학교 구성원이 인식하는 장애인 평생교육의 필요성과 의미를 알아보는 것이다. 연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경기도 U시에 소재한 S 특수학교의 교사 4명과 발달장애학생 학부모 5명 및 S 특수학교에 근무하고 있는 발달장애 성인 5명을 대상으로 심층 면담을 진행하여 자료를 수집하였으며 반복적 비교 분석법을 이용하여 자료를 분석하였다.
분석 결과 학교 구성원들의 장애인 평생교육에 대한 필요성 및 의미에 대하여 총 5개의 주...
저자 | 정은경 |
---|---|
학위수여기관 |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특수교육학과 장애인평생교육 전공 |
지도교수 | 신현기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iv, 49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75428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