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ICT(Information and Communications Technologies) makes consumers share information and interact with others in real time. Especially, they can decide what to eat, what to buy and what to see through a number of online reviews. It is that consumers perceive online reviews from experienced users more ...
저자 | 전영운 |
---|---|
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문병준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v, 43 p. |
키워드 | 온라인리뷰, 온라인구전, 구매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76065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