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논문의 연구결과 SWOT 분석에 따른 샤오미의 마케팅 전략을 다음과 같다. 먼저 SO 전략으로서 첫째 브랜드 의식 제고를 위해 강한 브랜드 의식을 세우고, 회사 이미지를 중요시하며 품질을 높여야 한다. 둘째 경쟁자를 적절히 활용하여 다른 스마트폰의 안드로이드 시스템과 차별화하고 우수한 성능을 가져야 한다. 셋째 샤오미 브랜드의 강점을 파악하고 강화시켜야 한다. 이를 위해 자주 혁신을 강화하고 인재의 양성을 중요시하여야 한다. 넷째 A/S 품질 제고를 위해 직영 수리 센터를 성 별로 설치해서 운영하고 또한 ...
本论文根据SWOT分析法得出的研究结果。首先根据SO战略。第一,为了制造品牌意识来产生强烈的品牌意识,提高产品质量来维持重要的公司形象.第二,适当的活用竞争者的手机安卓系统和手机差异,使用更优胜的性能。第三,洞悉小米品牌的长处并且使之更强。为了做到这一点,必须经常革新,培育人才也非常重要。第三,A/S质量的制造同时建立运营直营修理中心,并且按照省区分或者使用对外承包方式。在WO战略中。第一,回复市场占有率及主导权,确保合伙人管理及媒体宣传和强化推销。第二,提高自主生产的硬件水准,改善技术和售后及市场营销途径。第三,回避竞争者的长处,强调自己的长处。第四,在所有的竞争者和其他企业中保持自己的特色...
저자 | 주정우 |
---|---|
학위수여기관 | 우석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경영학 |
지도교수 | 이호정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ii, 73p. |
키워드 | 중국시장 샤오미 마케팅전략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79545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