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화웨이와 샤오미의 휴대폰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관한 사례 연구 :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원문보기


황야추 (전북대학교 일반대학원 무역학과(무역학 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스마트폰이 대부분의 전자기기를 대체하고, 현대인들의 필수품이 된 시점에서 스마트폰의 보급률의 증가에 따라 세계적으로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세가 하락하기 시작하였다. 스마트폰 산업의 초기 리더였던 삼성전자와 애플을 빠른 속도로 따라잡고 있는 중국의 스마트폰 기업들이 시장점유율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현재,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서는 현재 중국의 스마트폰 제조업체들의 현황을 살펴보고 문제점을 개선해야할 필요가 있다.
본 논문에서는 이를 위하여 중국 스마트폰의 대표적인 기업인 화웨이(Huawei)와 샤오미(Xiaomi)의 글로벌 ...

주제어

#Global Marketing SWOT Huawei 4p Xiaomi 글로벌 마케팅 화웨이 샤오미 

학위논문 정보

저자 황야추
학위수여기관 전북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무역학과(무역학 전공)
지도교수 김민호
발행연도 2020
총페이지 viii, 48 p.
키워드 Global Marketing SWOT Huawei 4p Xiaomi 글로벌 마케팅 화웨이 샤오미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524973&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