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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카타르 항공을 중심으로-
The Effect of Airline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 Repeat Purchase-Focusing on Qatar Airways- 원문보기


임희진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대학원 관광레저항공MBA전공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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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중동지역 국적 항공사인 카타르 항공(Qatar Airways)을 연구대상으로 설정하여, 고객들에게 지각된 항공사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사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파악하고자 함에 목적을 둔 것이다. 본 연구에서는 카타르 항공사의 노선을 이용한 승객 170명을 대상으로 하여 설문조사를 진행하였고, 그 가운데 총 158명의 자료를 분석대상으로 사용하였다. 본 연구에서는 항공사 서비스품질 요인에 관한 항목 34문항, 고객만족 요인에 관한 항목 3문항, 재구매 의사 요인에 관한 항목 4문항,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관한 항목 6문항 등 총 47문항으로 구성된 설문지를 사용하였다. 본 연구에서는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target of the study is Qatar Airways, a state-owned flag carrier of Qatar, and its aim is to identify the factors in customers-perceived airline service quality that affects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eat purchase. Thus, a survey was conducted among 170 passengers who flew Qatar Airways, and 1...

주제어

#항공사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재구매 카타르 항공 

학위논문 정보

저자 임희진
학위수여기관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관광레저항공MBA전공
지도교수 임근욱
발행연도 2018
키워드 항공사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재구매 카타르 항공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80950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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