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소비자행동 : 온라인 공동체 의식이 오프라인 카페 방문의도에 미치는 효과
0nline and Offline Linked Consumer Behavior : Effect of Online Community Sense on the Intention to Visit Offline Cafe 원문보기


이선숙 (한남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본 연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마케팅전략이 일반회되어가고 있는 현실에서, 소비자들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면서 행동하고 있는 현상에 주목하여 연구하였다. 이러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행동에서 소비자들이 온라인상에서 형성되는 공동체의식에 집중하여 연구하였으며, 오프라인 카페를 방문하려는 의도에 미치는 영향이 어떻게 나타나는 지를 다루었다.
본...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is thesis deals with the effect of online community sense on the intention to visit offline cafe in online and offline linked consumer behavior. To investigate the effect, this thesis suggests three methodological approaches: theoretical study, qualitative research, and quantitative research.
...

학위논문 정보

저자 이선숙
학위수여기관 한남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이규현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ⅴ, 117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870634&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