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국문 초록
현대에 유아들에게 있어 교육의 의미는 과거와는 많이 달라졌다. 과거 전통적이고 기본적인 발달에 따른 가정의 교육 뿐 아니라 다양한 교육의 장과 기회와 내용, 방법들의 발달로 유아들도 국가적인 차원의 교육과정을 적용받는 교육기관에서 체계적으로 그 과정을 거쳐 가고 있다. 이런 유아들의 교육의 양과 질의 발달만큼 따라가지 못하는 교회에서의 유아교육의 의미는 그 범위가 매우 좁고 제한적인 것이 현실이다. 유아들에게 있어서 성경적인 지식의 전달이나 예배와 예전 같은 것들만이 신앙교육인 것으로 행해지고 있지만 ...
저자 | 이윤주 |
---|---|
학위수여기관 | 장로회신학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기독교교육학 전공 |
지도교수 | 양금희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ii, 198 p. |
키워드 | 기독교유아교육과정--누리과정--기독교유아교육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87760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