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사회 변화와 시대가 요구하는 교육에 초점을 맞추어 2015 개정 교육 과정에서 미래 인재상으로 삼은 ‘창의 융합형 인재’에 주목했다. 창의·융합교육을 독서 지도에 적용하는 연구로서 단순한 학습능력보다 사고력과 창의력을 중시하고 이러한 학문의 경계를 넘나드는 창의·융합적 사고 능력을 갖추게 함으로써 학생들의 동기와 흥미를 유발시키고 학습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시키는 것이라고 할 수 있으며 또한 독서 교육 지도를 통해 고등 사고 능력을 함양하고 문제해결 능력을 기르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저자 | 강애나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국어교육 전공) |
지도교수 | 한창훈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i, 23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90948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