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NS구전정보의 특성이 다이어트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원문보기


김민지 (성신여자대학교 뷰티융합대학원 뷰티융합학과(피부미용학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최근 인터넷 발달과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온라인 사용이 보편화 되면서 SNS를 이용하여 특정 상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온라인의 발달로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구매의사 결정을 하는데 온라인 구전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많은 기업들이 온라인 구전정보를 마케팅 전략 수단으로 중요하게 인식하고 있고, 다이어트 제품 시장 역시 SNS 구전정보를 마케팅 수단으로 인식하고 있다. 그러나 다이어트 제품과 관련된 SNS구전정보의 특성과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As online media utilization has recently been universalized with the development of Internet and the appearance of a smartphone, the number of consumers using SNS to obtain information about a product and purchase it is on the increase. Due to the development of online media, most consumers tend to ...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민지
학위수여기관 성신여자대학교 뷰티융합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뷰티융합학과(피부미용학전공)
지도교수 배현숙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vi, 60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92219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